슨이 또 한편의 신작 이슈를 던졌다.
'더 파이널스'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다. 3월 7일부터 20일까지다.
2023년 1월부터 시작한 '세계화' 질주의 고삐를 죄고 있는 것.
2월 24일 금요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더 파이널스'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3월 7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진행된다.
희망 이용자는 2월 24일부터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특정 조건을 갖춘 인플루언서는 신규 오픈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더 파이널스' 역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지원 플랫폼은 PC와 콘솔이다.
이 작품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가 개발 중인 '팀 기반 FPS(1인칭슈팅)' 게임이다.
역동성과 전략성에 기반한 '팀 대전' 방식으로 동일 장르와 차별화했다.
넥슨은 이날 ‘더 파이널스’의 플레이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더 파이널스’ 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고층 빌딩들로 둘러싸인 한국 맵 ‘서울’과 지중해 동부해안에 위치한 도시국가 ‘모나코’의 구 시가지를 만나볼 수 있다.
랍 루네쏜(Rob Runesson) 엠바크 스튜디오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콘텐츠 책임자는 “‘더 파이널스’는 현존하는 슈팅 장르 게임들과 다른 새로운 게임성을 제시한다”라며 “게임 속 모든 것이 무너지는 역동성과 한계 없는 전략의 재미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세계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북미와 유럽에서 진행한 알파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비주얼 퀄리티, 슈팅 액션에 큰 호평을 받았다.
‘더 파이널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enter.nexon.com/the-final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