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지난해 국내 게임사들과 차별화 공략을 펼쳤다. 글로벌을 대상으로 한 PC 온라인게임의 잇단 출시다. 모바일 게임도 출시했지만 대작보다 인디 게임 및 차별화 장르에 주력했다.
2020년 초반에도 전년과 크게 다르지 않은 방식으로 새로운 매출원 확보에 나선다.
첫 포문은 오는 1월 21일(목) 출시하는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다. 2D 액션 PC 온라인게임이다.
론칭 3일을 앞두고 네오위즈가 막바지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 것.
네오위즈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youtu.be/EeXWxCZWqfc)에 공개된 영상은 칼레온 군단과 용사의 공격으로 마왕성이 황폐화되고 마왕과 마족들이 납치되는 과정과 주인공 ‘스컬’이 이들을 구하러 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정식 버전에서 체험할 수 있는 2개의 신규 챕터에서 새로운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담았다.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스컬과 각성 시스템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또 다른 스토리 공개를 암시했다.
한편 '스컬'은 빠르고 호쾌한 전투가 특징인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으로 오는 1월 21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2월 얼리 액세스 출시 후 이용자 평가 '매우 긍정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2020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디 게임상을, ‘2020 유니티 코리아 어워드’에서 베스트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아 흥행 기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팀 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47560/Skul_The_Hero_Slay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